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울증 극복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아수라발발타실루엣 2020. 6. 16. 06:22

본문


우울증 극복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



우울증은 알코올 중독, 약물 중독, 이혼, 체중 증가, 그리고 심지어 자살을 일으킬 수도 있다.


그것은 신중히 치료해야 할 심각한 병이다.


우울증을 앓고 있다고 판단되면 즉시 전문의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의 제안들은 당신의 우울증을 치료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에 문제가 있고 자주 우울증을 앓는다면, 당밀이나 꿀과 같은 자연적인 타입의 당분을 멀리하라.


복합 탄수화물은 이러한 단순한 탄수화물보다 훨씬 느려서 당분이 혈류로 빨리 도달한다.


이것은 일시적으로 에너지 레벨의 상승을 야기할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충돌과 피로감과 우울증을 유발할 것이다.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으로서, 여러분은 분명 누군가에게 자신의 감정을 전달하고 싶어한다.


치료사든 정신과의사든 집안 사람이든, 고민할 때 마음에 걸리는 것을 누군가에게 알리게 하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명상은 우울증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명상을 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고혈압을 예방할 수 있다는 과학적 연구 결과가 나왔다.




받을 수 있는 지원을 찾아보십시오.


때때로 당신의 입장이 되어본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것은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의 특별한 관점은 성공적인 우울증과 실패의 차이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무엇이 당신의 우울증을 야기하는지 알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바꾸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몸무게에 대해 기분이 나쁘다면, 운동과 다이어트 루틴을 시작하라.


하루에 몇 분씩 걷기 시작하거나 매일 가벼운 비디오 운동을 한 번 해라.




할 수 있다면 집을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방식으로 꾸며라.


이것은 자연적으로 밝은 당신의 자아를 향상시켜 줄 것이다.




우울증은 깊은 우물이고, 그것은 각 개인에게 다양한 원천에서 나온다; 그것과 함께 투쟁하는 근본적인 원인이 무엇인지 밝혀라.


일단 무엇이 당신에게 이런 감정을 갖게 하는지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면, 당신은 힘든 순간들을 훨씬 더 잘 다룰 수 있어야 한다.




멋지게 옷을 입는 것은 자신에 대해 덜 우울하고 멋진 기분을 느끼기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다.


멋진 복장을 하고 시내에서 시간을 보내세요.


특별히 어디든 갈 필요는 없고, 그냥 가고 싶어서 나가.


매력을 느낄 때 전반적으로 자신에 대한 느낌에 큰 보탬이 되고, 우울증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음악은 당신의 정신을 고양시키고 당신이 노래하고 춤추고 싶게 만들기 때문에 훌륭한 치료법이 될 수 있다.


어떤 예술이든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이 자신의 좋은 점을 생각하지 않더라도, 그것은 꽤 도움이 될 수 있다.




일기에 글을 쓰는 것은 우울할 때 도움이 된다.


당신의 감정을 밖으로 내보냄으로써 당신은 기분이 더 나아질 수 있다.


또한 언제 어디서 증상이 나타나는지 적어 행동의 패턴을 알아낼 수도 있다.




우울하다면 다이어트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하라.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은 너무 슬퍼서 먹지 않는 경우가 많다.


당신의 식욕은 줄어들 수 있지만, 당신의 몸이 영양분을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항상 긍정적인 태도를 찾아라.


우울증을 앓을 때, 부정적인 생각이 끊임없이 당신에게 다가오려고 한다.


우울한 사람은 살면서 어떤 좋은 선물이라도 최소화하는 경우가 많고, 행복한 사람은 슬픔이 정상이라는 것을 알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며 고칠 수 있는 것에 집중한다.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 곁에 더 있고 싶게 만들 수 있고 외로움을 느낄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긍정적인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도록 하라.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낙관적이고 긍정적일 때, 낙담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긍정적인 사람은 행복한 생각을 머릿속에 집어넣고 항상 부정적인 생각을 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의 문제를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는 것은 실제로 우울증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일반적인 믿음 중 하나는 그들이 특정한 양의 돈이나 특정한 애인처럼 그들의 문제를 치료하기 위한 무언가를 얻을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우울증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는 것은 여러분을 치유와 정서적 행복을 위한 올바른 길로 이끌 것이다.




지구 전역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


하지만, 무한정 우울증에 시달릴 필요는 없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읽고 삶의 방향을 바꾸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